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김일우♥박선영, 한 침대 위 '꽁냥꽁냥'…"할 짓 하더라도 잠은 편히"(신랑수업)

스포츠조선 김준석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선영이 결혼 생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60회에서는 김일우와 박선영이 제주도 1박 2일 여행을 함께하며 한층 가까워진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둘째 날 아침, 박선영의 한마디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결혼생활에서 맞춰 가야 할 것들을 얘기하던 중 박선영은 김일우에게 "오빠 침대는 어떻게해"라고 물었다.

이에 김일우가 "침대는 같이 써야지"라고 말하자, 박선영은 "난 침대는 따로 써야 한다. 할 짓은 하더라도 잠은 편히 자야 한다"고 단호하게 말해 출연진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웃음을 안겼다.

앞서 김일우는 박선영을 위해 호텔 조식 못지않은 아침 식사를 차려주는 등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박선영 역시 김일우에게 커플룩을 코디해주고, 짜장면과 짬뽕을 나눠 먹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가파도 여행 중에는 김일우가 직접 준비한 오카리나 연주 이벤트로 박선영을 감동시켰고, 마지막에는 "오늘 꼭 서울 가야 해?"라며 하루 더 함께 있자고 제안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이에 박선영은 "비행기 티켓 이미 내일로 바꿨다"고 답해, 두 사람의 관계가 한층 더 가까워졌음을 암시했다.

또 박선영은 숙소에서 김일우의 침대에 자연스럽게 올라 일상 대화를 이어가며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narusi@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