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6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안정환♥이혜원, 이집트에 열광…왜?

뉴시스 허예지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물 '선 넘은 패밀리'가 24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제공) 2025.04.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물 '선 넘은 패밀리'가 24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제공) 2025.04.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 부부가 이집트 휴양지 '다합'의 매력에 감탄한다.

24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이집트 패밀리' 김지은·제이미의 다합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이집트 패밀리는 사막과 바다가 공존하는 다합으로 향한다. 다합을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어서 여행자들의 '블랙홀'로 잘 알려진 곳"이라고 소개한다.

먼저 수심이 130m에 달하는 다이빙 스폿인 거대 해양 동굴 '블루홀'에 도착해 프리다이빙 등 물놀이를 즐긴다.

이후 푸른 바다가 보이는 식당을 찾아가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만들어 먹었다는 '이집션 소시지'를 맛본다.

이어 "다합에 오면 꼭 가봐야 할 '핫플'이 있다"며 초대형 카페로 자리를 옮긴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김지은은 "오 마이 갓. 진짜 예뻐"라고 반응한다.


직후 공개되는 '해안 절벽 카페'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카페 곳곳마다 다양한 골동품들이 장식돼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영화 '알라딘'에 나오는 시장같이 생겼다. 진짜 독특하다"며 놀란다. 이혜원도 "너무 신기하다"며 "완전 가보고 싶다"고 말한다.

'이집트 패밀리'는 우여곡절 끝에 카페의 명당에 자리 잡는다. 이후 한참 동안 '인증샷'을 찍은 뒤 일몰 시각을 확인한다.


김지은은 "이 카페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점등식 때문"이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안긴다.

어스름이 몰려오고 점등식이 시작되자, 구석구석 배치된 조명이 한꺼번에 켜진다. 이를 본 '이집트 패밀리'와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우와"라며 일제히 감탄한다.

이혜원은 "공기가 갑자기 확 바뀌었다"며 "이래서 다합을 '여행자들의 블랙홀'이라 하는구나"라며 극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