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부모님도 돈 잘 벌어" 입짧은햇님, 상암 46평 자가+200평 대저택 거주 중 ('A급 장영란')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사진 =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갈무리

사진 =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갈무리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세컨 하우스를 공개했다.

23일 장영란 채널에는 "한국 먹방 1위 '입짧은 햇님' 장영란 기절시킨 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 (신체 비밀, 월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영란은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입짧은 햇님을 만났다고 전했다. 또한 "햇님 씨한테 계속 히밥이라고 했다. '히밥 씨. 저희 채널에 나와 주세요' 했는데도 나와 주셨다. 섭외 안 될 줄 알았더니 착한 분이다"고 소개했다.

집 구경에 앞서 입짧은햇님은 "월세로 살고 있다. 바로 (집을) 사려고 했는데 전원주택은 살아보고 사라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갈무리

사진 =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갈무리



입짧은햇님은 테라스가 보이는 층고가 높은 거실, PC방 매점 같은 음식 창고 등을 소개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2층으로 올라간 장영란은 "어디 외국 온 것 같다"며 감탄했다.

2015년부터 유튜브를 시작해 10년 차라고 밝힌 입짧은 햇님은 수입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햄지 (수입) 정도는 아니고, 지금 살고 있는 집 상암에 46평 아파트인데 자가이다"고 고백했다.


이어 장영란은 "엄마 아빠한테 뭐 해줬냐"고 물었고, 입짧은 햇님은 "엄마도 아빠도 돈 잘 버신다. 그렇다고 막 잘 버시는 게 아니라 호프집을 하신다. 금액적으로 봤을 때 딱히 해줄 게 없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또한 입짧은햇님은 "부모님이 코로나로 장사가 힘들었을 때 제가 몇 개월 월세를 내준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입짧은햇님은 대한민국 대표 먹방 유튜버로, 구독자 176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8년 4월부터는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활약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