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재욱, 염정아와 손잡고 두부 완성…이정재 깜짝 등장에 환호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N '언니네 산지직송2'가 20일 방송된 2회를 통해 강원도 산지에서 펼쳐진 네 남매의 푸근한 케미와 함께 월드스타 이정재의 깜짝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재욱(출처=tvN \'언니네 산지직송2\'

이재욱(출처=tvN \'언니네 산지직송2\'


이날 방송에서는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 이재욱이 강원도의 신선한 식재료로 제철 밥상을 준비하며 좌충우돌 산지 생활을 이어갔다. 특히 막내 이재욱은 광어와 우럭 회를 손질하며 "한 달간 혼자 회 뜨기를 배웠다"는 깜짝 고백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성껏 준비한 접시는 그만의 노력과 진심을 고스란히 담았다.

염정아의 두부 만들기 도전도 이날 첫 선을 보였다. 초반 실패 위기를 맞았지만, 이재욱과 함께 간수를 추가하며 결국 뽀얀 수제 두부를 완성해냈다. 이를 맛본 박준면과 임지연은 "갓(GOD) 두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먹방에서도 이재욱의 활약은 빛났다. 직접 만든 오징어볶음을 예찬하며 2차전 볶음밥까지 해치운 이재욱은 임지연과의 먹방 대결에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방송 말미, 멤버들에게조차 비밀로 해 온 이정재의 깜짝 등장도 화제를 모았다. 염정아와의 친분과 임지연과의 드라마 인연으로 방문한 그는 "일은 무조건 시킬 거다"라며 환한 미소를 지어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재욱은 2025년 4월 4주차 디시트렌드 '1초 보고 입덕 → 무한 회전 직캠 각 배우! 팬들이 선택한 1위는?' 일간 투표에서 23일 오후 5시 26분 기준 381표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