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MCU 판도 뒤바꿀 작품"…'썬더볼츠*', 글로벌 호평 믿어도 될까?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마블 안티 히어로들의 별(*)난 팀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썬더볼츠*'가 유럽 프리미어 이후,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4월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썬더볼츠*'가 유럽 프리미어 이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다운 명성을 입증했다.

먼저 "최근 MCU 작품 중 단연 최고 수준이었다. 새로운 인생작이 될지도 모르겠다. 영화 전반에 에너지와 매력이 넘치고, 진심이 담긴 감동적인 이야기가 관객의 마음을 제대로 건들인다"(@EmilyVMurray), "'썬더볼츠*'는 진심으로 끝내준다. 즐거움으로 꽉 찬 작품이고, 크레딧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켜야 한다"(@BeanzGotGamez), "'썬더볼츠*'는 정말 환상적인 작품이다. 영화의 스토리가 정말 강하게 와닿았다. 마치 벽돌 더미에 얻어맞은 듯 대담하고, 충격적이며, 놀라울 정도로 잘 쓰여졌다"(@JacobFisherDF) 등 에미상,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완성한 만큼 탄탄한 완성도에 극찬이 쏟아졌다.

또한 "강렬하고 완성도 높은 액션 시퀀스"(@JacobFisherDF), "깜짝 놀랄 만큼 좋았다. 캐릭터 중심의 서사와 실감 나는 액션 덕분에 마치 우리가 10년 넘게 사랑해 온 예전 마블의 느낌이 살아난 것 같았다"(@bjntweets) 등 CG를 최소화한 리얼 액션의 쾌감에 대한 호평부터 "플로렌스 퓨는 정말 압도적이었다. 그녀는 이 작품을 완벽하게 장악했다"(@EmilyVMurray), "출연진 간의 케미가 폭발적이다. 특히 플로렌스 퓨와 루이스 풀먼의 존재감이 돋보인다"(@JacobFisherDF), "엉뚱하고 별난 팀이 생각보다 더 잘 어울렸다. 케미가 넘친다"(@bjntweets) 등 배우들의 열연과 이들이 빚어낸 환상적인 팀업에 대한 긍정 반응이 더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끝으로 "'썬더볼츠*'는 거칠고, 웃기며, 인간적인 작품이다. 지금까지의 마블 영화들과는 확연히 다르다. '쓸모없는 문제아들'이라고 불렸던 이들조차도 과거를 극복하고,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반드시 봐야 하는 작품"(@BigGoldBelt)이라는 평처럼 기존 마블 작품과 차별화된 깊이 있는 메시지에도 극찬이 전해져 마블의 판도를 뒤바꿀 새로운 전환점이 될 작품의 탄생을 예고한다.

'썬더볼츠*'는 어벤져스가 사라진 후, 세계 최대의 위협과 마주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전직 스파이, 암살자, 살인 청부 업자 등 마블의 별난 놈들이 펼치는 예측불허 팀플레이를 담은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플로렌스 퓨, 세바스찬 스탠, 와이어트 러셀, 올가 쿠릴렌코, 데이빗 하버, 해나 존-케이먼, 줄리아 루이스 드레이퍼스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또한 제75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8관왕을 휩쓸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성난 사람들'의 제이크 슈레이어 감독이 연출에 참여해 탄탄한 완성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썬더볼츠*'는 오는 4월 30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