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에일리♥최시훈, 아름다운 야외 결혼식…악플 상처 딛고 환한 미소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A2Z엔터테인먼트

A2Z엔터테인먼트



에일리(35)와 최시훈(32)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하게 미소 지으며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23일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에일리·최시훈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며 "A2Z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행운이 기득하길 기원하며 변함없이 에일리 님의 음악 활동에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 또 늘 에일리와 함께 팬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2Z엔터테인먼트

A2Z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최시훈은 푸른색 슈트에 에일리는 꽃잎을 연상시키는 장식이 달린 하트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다. 에일리는 부케를 들고 수줍게 미소 짓기도 하고 손을 높이 올려 환호하고 있기도 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정 슈트와 비즈 장식이 들어간 웨딩드레스를 입은 에일리가 보인다. 야외 결혼식장에서 둘은 팔짱을 끼고 나란히 걸어가고 있다. 행복한 부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제공=A2Z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A2Z엔터테인먼트



에일리와 최시훈은 그간 수많은 악플로 힘들어 했으나, '사랑'과 '믿음'의 힘으로 극복하고 결실을 봤다. 둘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 부부가 됐다.

에일리는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처음엔 서로에게 관심이 없었는데, 많이 얘기를 나눠보니 '나 이 사람과 결혼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애하기 전이었는데 상대방도 똑같이 느꼈다. 나를 아이처럼 잘 챙겨준다"고 최시훈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부부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을 운영하는 개그맨 김민수, 이용주, 정재형이 맡았다. 축가는 1부에서 가수 백지영과 이무진이, 2부에서는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가 열창해 미니 콘서트를 연상케 했다.

결혼식 후 최시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꿈 같은 하루였다. 멀리서 신부 입장을 바라보는데 심장 터지는 줄 알았다"며 벅찼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아름다운 나의 신부가 다가오는데 눈물이 날 것 같더라. 하루가 어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날씨도 환상적이였고, 와준 많은 친구들 진심으로 감사하다. 평생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나의 아내 이예진(에일리 본명). 우리의 러브스토리는 영원히 진행 중, 오늘 또 하나의 아름다운 에피소드 기록"이라고 덧붙였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