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日 솔로 데뷔' NCT 텐, 첫 미니앨범 음원 23일 선공개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NCT 텐이 일본 솔로 데뷔 앨범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텐 일본 첫 미니앨범 '휴머니티'(Humanity)는 오는 5월 28일 현지 음반 발매되며, 이에 앞서 4월 23일 오후 6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을 먼저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사일런스'(Silence)와 수록곡 '플래시'(Flash), '번 잇 업'(Burn It Up), '올 굿'(All Good), '리빙 나우'(Living Now), '유메노츠즈키'(夢の続き)까지, 텐이 일본어로 부른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타이틀곡 '사일런스'는 몽환적이면서도 다크한 무드의 드럼 앤 베이스 장르 곡으로, 세상에 혼자 남은 느낌이 들 때의 고독감을 표현한 가사와 텐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곡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한다.

더불어 텐의 쿨한 보컬이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힙합 곡 '플래시', 남들의 시선을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나아가는 모습을 표현한 록 장르의 곡 '번 잇 업', 힘들었던 시간이 결국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아있다는 내용의 가사에 텐의 섬세한 감정선이 더해진 R&B 곡 '올 굿', 지금 이 순간의 삶을 즐기며 살아가자는 메시지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 '리빙 나우', 텐이 미래를 꿈꿀 수 있게 해주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녹인 발라드 곡 '유메노츠즈키'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텐은 오는 5월 첫 일본 솔로 투어 '2025 텐 재팬 투어 1001 ‘타임 워프’'를 개최, 5월 1~2일 오사카, 4일 후쿠오카, 17~18일 도쿄(타치카와), 24~25일 나고야, 30~31일 도쿄(시부야)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텐은 첫 솔로 콘서트 투어를 펼치고 있으며, 서울과 방콕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4월 26~27일 양일간 상하이 콘서트를 연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