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6 °
OSEN 언론사 이미지

'47세 싱글' 최강희, 4년 공백기 깊은 끝 경사…:"새 가족 맞이"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최강희가 기분 전환과 함께 새로운 식구를 맞이했다.

23일 최강희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두 가지 좋은 일. 머리카락 자르는 걸 좋아하는 내가 헤어컷을 한다는 것. 두 번째 드디어 고심 끝에 새 가족을 맞이했다는 것. 잘 쓸거예요. 쏜살같은 바람이 필요할 때! 물론 안전제일! 그나저나 작년부터 안 보이네 내 크림색 헬멧”이라는 글과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최강희는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시도 중이다. 머리카락 자르는 걸 좋아한다는 최강희는 화창하게 맑은 날 기분이 좋아지는 헤어컷으로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볼에 바람을 넣는 등 다양한 표정을 짓는 최강희가 인상적이다.

이어 최강희는 고심 끝에 새롭게 들인 바이크를 공개했다. 최강희가 새롭게 들인 미니 오토바이는 혼다 닥스 125로, 478만 원 가량으로 알려졌다. 최강희는 그간 다양한 예능에서 바이크를 타고 출근하거나 이동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최강희는 2021년 이후 공백기를 갖고 있는 부분에 대해 한 예능에서 “가족들에게 그만하고 싶다고 하니까 ‘수고했다. 하고 싶은 걸 해봐라’라고 해주더라. 번호도 바꾸고 전에 하던 매니저님께 '대본 검토하지 않는다고 말해달라'고 얘기드렸다”며 “행복하지 않았다. 쉬었더니 정신적으로 좋더라. 배우 말고 다른 할 수 있는 일들이 뭐가 있을지 궁금해서 방송작가 학원도 몇 달 다녔고 편집 쪽 해볼까 싶어 편집도 배웠다. 고깃집에서 4달 동안 설거지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최강희는 현재 CBS 음악FM ‘최강희의 영화 음악’을 진행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