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박성광♥’ 이솔이, 암 투병중 분홍빛 미소와 함께 전한 희망 “웃으면 복이 온대요”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이솔이 SNS

사진 | 이솔이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환한 미소와 함께 긍정의 마인드를 전해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솔이는 22일 자신의 SNS에 “웃으면 복이 온대요”라는 글과 함께 환하게 웃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분홍색 셔츠를 입고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힘든 시간을 겪은 후에도 변함없이 따뜻한 미소로 주변에 희망을 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서 이솔이는 암 투병 사실을 고백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그는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며 “여성 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고 제 건강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부모님과 시부모님께 죄송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6개월간 수술과 세포독성 항암치료를 받았고 응급실에 오가며 정말 힘든 시간을 버텼다. 지금도 약을 복용하며 치료 중”이라고 현재의 상황을 전했다.

이솔이와 박성광은 2020년 결혼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힘든 시기에도 긍정적인 마음과 밝은 미소로 주변에 희망을 전하는 이솔이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