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3억 상금에 금수저 받았는데…김용빈, 새 직업 얻었다 "콜센타로 취직" ('사랑의 콜센타')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미스터트롯3' 우승으로 상금 3억과 신곡 '금수저'를 받은 가수 김용빈이 '사랑의 콜센타' 직원으로 취업한다.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첫 방송된다. 4년 만에 ‘세븐스타즈’라는 부제와 함께 돌아오는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다. ‘사랑의 콜센타’ 원년 MC 김성주와 붐이 각각 센터장과 인사팀장으로 합류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4월 23일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가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의 전국 노래 배달 서비스 콘셉트를 재치 있게 보여줬다면, 두 번째 티저는 TOP7의 유쾌한 활약과 ‘택배 서비스’ 업그레이드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사진 제공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사진 제공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엔진이 울릴 때 내 심장도 요동친다. 목적지는 단 하나. 너에게 닿기를 -수취인은 너뿐이야-‘라는 카피와 함께 시작된 티저 영상에서 眞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TOP7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에 신입사원으로 취직했답니다”라고 외친다. 여기저기서 박수 소리가 들리는 가운데 善 손빈아는 “신입사원들과 함께 ‘사랑의 콜센타’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라고 덧붙인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에는 기존 ‘사랑의 콜센타’의 하이라이트였던 TOP7과 시청자들의 달달한 전화 통화는 물론, 특별히 택배 서비스가 추가됐다고. TOP7 모두 놀란 듯 “진짜 가?”라며 묻지만 이내 팬들을 향한 사랑의 택배 상자를 들고 우당탕탕 출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목소리뿐 아니라 직접 발로 뛰는 TOP7을 만날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TOP7의 상상을 초월하는 유머, 재치, 매력, 화끈한 팬서비스까지 종합선물세트로 담길 것이 예고됐다. 또 TOP7의 잔망 넘치는 모습들이 티저 영상 중간중간 포착돼 많은 시청자와 팬들의 가슴을 설렘과 기대로 꽉 채웠다. 약 1분가량의 비교적 짧은 분량의 티저 영상임에도 이토록 활기찬 TOP7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본 방송에서 어떤 예능감을 터뜨릴지 주목된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에너지 넘치는 TOP7 신입사원과 함께 4년 만에 돌아온다. 그것도 택배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온다. 최강 팀워크와 7인 7색 매력을 자랑하는 ‘미스터트롯3’ TOP7이 출동하는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