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동균, 오늘(23일) 신곡 ‘그댄 아무렇지 않게’ 발매…힐링 위로송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하동균이 오늘(23일) 김이나 작사가와 합을 맞춘 신곡을 선보인다.

하동균은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그댄 아무렇지 않게’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I Don’t Know’ 총 2곡이 담겨 있다. 이 두 곡은 하동균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색깔을 더욱 짙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어두워진 마음에 위로와 격려를 건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독여주는 힐링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대표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깊은 여운을 남기는 가사와 하동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잘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I Don’t Know’는 혼란스러운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하동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신곡 발매와 함께 하동균은 오늘 밤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신곡 작업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함께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는 하동균의 세련된 감성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자켓과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무드를 연출했다.

하동균만의 깊이 있는 음악과 감성으로 완성된 디지털 싱글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트라이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