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블리자드, ‘디아블로4’와 ‘디아블로 이모탈’에 ‘베르세르크’ 합류

매경게임진 임영택 게임진 기자(ytlim@mkinternet.com)
원문보기
디아블로x베르세르크

디아블로x베르세르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 RPG ‘디아블로4’와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일본 유명 만화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베르세르크’의 테마의 외형 꾸미기 장비와 관련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디아블로4’에서는 오는 5월 7일부터 6월 4일까지 정예 적을 쓰러트려 베헤리트를 획득해 베르세르크 성물함에서 테마별 꾸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상은 매의 운명 등 장식품, 해골 기사의 문장 탈것 방어구, 희생의 낙인 표식, 예견된 일식 묘비, 광전사의 자연력 엠블럼 등이다.

또 광전사의 갑주(야만용사 전용), 해골 기사(강령술사 전용), 빛의 매(도적 전용), 발버둥 치는 자(도적 전용) 등 ‘베르세르크’ 인물 테마의 외형들이 상점에 추가되며 코돌이 애완동물 묶음 상품, 매의 군마 탈것 및 탈것 방어구 등도 만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에서는 5월 2일부터 5월 30일까지 ‘발버둥 치는 자의 길’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불사신 ‘노스페라투 조드’를 상대로 신규 우두머리 전투에 도전할 수 있다. 진홍색 베헤리트 보석을 사용해 더욱 강력한 조드를 만날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생존자의 재앙이 활성화되면 일식에 발을 내디뎌 밀려드는 괴물의 공세를 막아내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진홍색 베헤리트 보석, 해산된 매의 단의 장비, 베르세르크 테마 무기 스킨, 골렘 사역마 등 새로운 전리품도 등장한다. 출석만으로도 무료 꾸미기 아이템, 문장, 직업별 무기 등도 얻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팀 분열
    뉴진스 팀 분열
  2. 2이재명 청와대 복귀
    이재명 청와대 복귀
  3. 3햄스터 학대 생중계
    햄스터 학대 생중계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5. 5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