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서강준이 디지털 화보를 통해 여전한 미모와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 22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서강준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를 공개하며, 편안한 캐주얼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의 매력을 전했다. 화보 속 서강준은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로 '남친짤' 화보의 정석을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서강준은 최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국정원 에이스 요원 정해성 역을 맡아 하드캐리했다. 화려한 액션, 여운 가득한 휴먼 드라마, 유쾌한 코믹 요소까지 자유롭게 넘나드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2021년 11월 육군에 입대해 2023년 5월 만기 전역한 그는, 군 복무 중이던 2022년 디즈니+ 드라마 '그리드' 이후 약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해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쳤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서강준을 향한 팬들의 사랑은 꾸준하다. 23일 오후 12시 8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1초 보고 입덕 → 무한 회전 직캠 각 배우! 팬들이 선택한 1위는?'일간 투표에서 그는 296표를 획득해 12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