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前축구선수 강지용, '이혼숙려캠프' 2달 만에 돌연 사망→방송 비공개[종합]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JTBC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했던 축구선수 출신 강지용이 돌연 세상을 떠났다.

강지용은 지난 22일 사망했다. 향년 37세.

강지용의 비보는 고인과 절친한 사이인 축구선수 구본상이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고인의 부고를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빈소는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25일 오전 6시 30분 예정으로, 아내와 딸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장지는 천안추모공원이다.

고인은 지난 2월 JTBC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해 금전으로 인한 아내와의 갈등을 고백해 파문을 불러 일으켰다. 당시 두 사람은 눈물로 화해했는데, 방송 약 2개월 만에 강지용이 세상을 떠났다는 비보가 알려지면서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고인의 출연분을 담은 클립을 비공개 처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인의 생전 삶에 대한 내용을 담은 만큼 불필요한 논란을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이후 방송 방향에 대해서는 논의 중이다.


강지용은 1989년생으로, 2009년 포항 스틸러스에 지명돼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3년간 포항 소속으로 뛴 그는 2012년 부산 아이파크로 이적했고, 이후 경주 시민축구단, 부천 FC에 몸담았다. 2015년에는 팀의 주장을 맡았고, 2016년 시즌에는 부천FC에서 38경기에 출전하며 부천의 K리그 최소 실점을 이끌었다. 이후 강원 FC, 인천 유나이티드, 김포FC, 강릉시민축구단, 천안시 축구단 등을 두루 거친 후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이혼숙려캠프’에서는 화학 물질 제조 공장에서 일을 하며 주말에 축구 코치로 레슨을 병행한다는 근황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