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김대호, 첫 단독 웹예능 '흙심인대호' 론칭…5월 8일 첫 공개

더팩트
원문보기

JTBC와 협업
슬로우 힐링 라이프


방송인 김대호와 JTBC가 손잡고 만든 웹예능 '흙심인대호'가 오는 5월 8일부터 공개된다. /JTBC

방송인 김대호와 JTBC가 손잡고 만든 웹예능 '흙심인대호'가 오는 5월 8일부터 공개된다. /JT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최근 프리랜서로 전향한 방송인 김대호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웹예능을 론칭한다.

JTBC는 23일 "방송인 김대호가 출연하는 신규 웹예능프로그램 '흙심인대호'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30분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흙심인대호'는 도심 속 숨겨진 특별한 마을을 찾아 나선 김대호의 슬로우 힐링 라이프를 그린다. 프리랜서 전향 이후 첫 단독 웹예능에 나선 김대호는 자연과 웃음을 오가는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흙심인대호'는 기존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숨은 재미를 예고한다.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해 온 김대호마저 "이런 곳은 어떻게 찾았냐"고 감탄할 만큼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특별한 풍경과 공간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진행된 첫 촬영에서 김대호는 제작진과 예측불허한 '케미'를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일 욕심 가득한 김대호는 부지런히 몸을 움직이며 잔소리를 아끼지 않았고 일머리 없는 제작진은 그의 열정에 진땀을 흘려 뜻밖의 재미가 만들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2011년 MBC 공채 30기 아나운서로 발탁된 김대호는 그간 '나 혼자 산다' '솔로동창회 학연'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지난 2월 4일 MBC를 퇴사한 후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현재 '위대한 가이드2'와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 중이다.


'흙심인대호'는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를 통해 첫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