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예 황보운,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조보아·장윤주 한솥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예 황보운이 매니지먼트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황보운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를 겸비한 황보운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세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보운은 지난 2021년 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와 영화 ‘타이거마스크’로 데뷔, 이후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과 디즈니+ ‘3인칭 복수’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데뷔 후 첫 스크린 주인공을 맡은 영화 ‘만인의 연인’에서 사랑도 세상도 모든 게 처음인 열여덟 유진 역으로 다면적인 감정 서사를 담담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또한, 개봉을 앞둔 영화 ‘현재를 위하여’에서는 웃음기 많고 명랑해 보이지만 아빠의 폭력으로 인해 어둠이 있는 소녀 현재 역을 맡아 더 이상 나아질 수 없는 삶을 떠나 자신의 일상을 되찾아 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렇게 필모그래피를 다채롭게 쌓아 올리고 있는 황보운은 영화 ‘만인의 연인’ 메인 OST를 직접 가창하는가 하면, 영화 ‘현재를 위하여’에서는 합창단에서 솔로를 할 정도로 맑은 목소리를 지닌 캐릭터를 연기하는 등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신예인만큼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함께 더 높이 도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보운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는 배우 정성일, 장윤주, 조보아, 지혜원, 김재철, 금해나, 현우석, 김세원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