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현영, 반짝이는 사랑의 순간 '별이 쏟아진다'…감성보컬 컴백, 결혼축가 깜짝 이벤트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겸 가수 조현영이 신곡 ‘별이 쏟아진다’를 통해 감성 깊어진 보컬을 들려준다.

23일 공개되는 신곡 ‘별이 쏟아진다’는 미디엄 템포의 밴드 팝 발라드로, 사랑이 주는 따뜻한 감정과 영원한 약속을 ‘별빛’이라는 아름다운 이미지에 담아낸 러브송이다.

‘별이 쏟아진다 / 너와 날 비춘다’라는 인상적인 훅으로 시작되는 이 곡은 사랑이 삶에 찾아온 후의 변화와 설렘, 그리고 그 감정이 영원히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감각적인 밴드 사운드로 풀어낸다. 조현영은 섬세한 감정 표현과 성숙한 보컬 톤을 선보이며 아이돌 시절과는 또 다른 음악적 깊이를 보여주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지난해 화보 촬영으로 인연을 맺은 이탈리아 명품백 L4K3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음원발표 이후 L4K3 구매자들 중 6월에 결혼식 등 축가를 요청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조현영이 직접 현장에서 ‘별이 쏟아진다’를 불러주는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현영은 지난해 12월 연말연시 이웃돕기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L4K3 매장에서 팬사인회와 기념촬영 이벤트에 참가하는 등 선행 활동에 나선 바 있다. 올해 초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하고 싶어 새로운 이름을 지었던 사실을 밝혀 관심을 모은 조현영은 신곡 ‘별이 쏟아진다’로 결혼 축가 이벤트로 깜짝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엘포케이쓰리코리아 서재기 총괄이사는 “화보를 통해 L4K3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었던 조현영 씨가 고객들에게 축가를 불러주는 특별한 이벤트로 즐거움과 감동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옴니버스 시리즈 앨범 ‘레이크’ 첫 번째 수록곡 조현영 ‘별이 쏟아진다’는 23일 정오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