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결혼 밥 먹듯"...서동주, 웨딩스레스 악플 피해 고백→누리꾼 '응원'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악플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지난 22일 서동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평소 같으면 넘어갈 말들일 수 있는데 웨딩 드레스 입은 영상에 달린 댓글이라 그런지 마음이 좀 안 좋다"며 악플을 캡처한 화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천해보여" "결혼을 밥 먹듯이 하냐" "임신한 거냐" 등의 글이 적혀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서동주 또한 "너무 심한 걸 뺀 게 이 정도"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행복한 날들 응원한다. 시기와 질투는 훌훌 털어버려요" "상처받지 말자. 세상에서 가장 이쁘고 가장 행복할거야" "이뻐요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응원을 보냈다.


한편, 서동주는 코미디언 고(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샌프란시스코 로스쿨 진학 후 미국 변호사가 됐으며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4년 이혼 후 4살 연하의 예비신랑과 오는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서동주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러브FM'에 출연해 예비신랑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결혼식은 오는 6월 29일 진행된다.

사진=서동주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