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7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신승호, 돌연 촬영장 이탈…“이런 식이면 선배고 후배고 없어”(‘핸썸가이즈’)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tvN ‘핸썸가이즈’. 사진|tvN ‘핸썸가이즈’

tvN ‘핸썸가이즈’. 사진|tvN ‘핸썸가이즈’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tvN ‘핸썸가이즈’ 신승호가 촬영 중 돌연 현장을 이탈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인다.

tvN ‘핸썸가이즈’는 끝없는 메뉴 딜레마에 빠진 현대인들을 위해 유쾌한 다섯 남자가 불호 없는 지역별 맛집을 찾아 나서는 세대불문 극호맛집 탐방 ‘tvN표 식메추 예능’. 오는 24일(목)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20회에서는 차태현, 김동현, 신승호, 오상욱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레전드 야구선수’ 이대호가 을지로의 직장인들을 위한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선다.

이 가운데 ‘핸썸가이즈’를 대표하는 먹방러 신승호가 충격적인 행보를 연이어 펼친다. 이날 점메추 맛집으로 을지로의 김치찌개집을 방문한 멤버들은 ‘돼지고기’를 둘러싼 신승호와 김동현의 음식 철학에 이목을 사로잡힌다.

김치찌개 속에 그득하게 들어있는 돼지고기의 부위를 살펴보던 신승호와 김동현은 흡족한 표정과 함께 “돼지고기는 파란 검인 도장까지 찍혀 있어야 제 맛”이라는 신박한 논리로 의기투합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신승호는 “나는 돼지고기에 털이 없으면 가끔 서운하다”며 무리수(?)까지 투척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점심 메뉴로 김치찌개가 아닌 닭곰탕을 선택한 탓에 김동현-이대호 듀오의 고기 듬뿍 찌개 먹방을 눈으로만 지켜봐야 했던 신승호는 굶주림에 지쳐 점차 악귀에 빙의해 눈길을 끈다. “상욱아 나 진짜 미칠 것 같다”라며 애착 동생 오상욱에게 의지하며 공복의 슬픔을 달래던 신승호는 “동현이 형 미안한데 먹다가 그냥 바지에 쏟았으면 좋겠어”라며 삐뚤어져버린 속내를 고백해 김동현을 박장대소하게 한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이날 신승호는 나름의 꼼수로 굶주린 배를 해결하기 위해 돌연 테이블을 이탈하는데, 이때 차태현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승호 없는 틈에 빨리 으더먹기(얻어먹기) 퀴즈 풀자”라며 경쟁자를 제거(?)해 폭소를 자아낸다. 더욱이 신승호는 “이런 식이면 나 다음 회차부터 얄짤없어요. 선배고 후배고 없어”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될 악귀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자아낸다.


과연, 굶주임에 이성을 잃은 신승호가 이 위기를 벗어날수 있을지 핸썸하지만 먹을 것 앞에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다섯 남자들의 점메추 현장은 ‘핸썸가이즈’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tvN ‘핸썸가이즈’ 20회 ‘을지로 점메추-저메추 특집’은 오는 24일(목)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3. 3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4. 4켈리 애리조나 복귀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김민선 월드컵 동메달
    김민선 월드컵 동메달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