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4.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6월 재혼' 서동주, "관종"·"임신했냐" 악플 박제…웨딩드레스 입고 '속상'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재혼을 앞두고 악플 고충을 토로했다.

22일 서동주는 개인 채널에 "평소같으면 넘어갈 말들일 수 있는데 웨딩 드레스 입은 영상에 달린 댓글이라 그런지 마음이 좀 안좋네요..ㅠ"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업롣르했다.

해당 영상은 앞서 지난 14일 서동주가 게시했던 웨딩드레스 피팅 영상으로, 당시 서동주는 7개의 드레스를 착용했으며, 그의 예비 남편은 각기 다른 리액션을 준비해 훈훈함을 자아냈던 바 있다.





그러나 서동주는 "웨딩드레스 영상 올리고 내가 들은 말들 ㅠㅠ"이라는 자막과 함께 일부 누리꾼들의 악플을 첨부했다. 악플에는 '관종이다', '임신하셨나요? 좀 많이 통통하시다', '결혼을 밥 먹듯이 하냐', '재혼 맞죠?' 등의 내용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말미에 서동주는 "너무 심한 건 뺀 게 이 정도... 속상하네요 ㅠ"라고 심경을 전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좋은 일인데 축하해주지 심보가 못됐다", "너무 예뻐서 질투하는 거예요", "두 분 너무 예쁘세요. 행복하게 사세요", "저런 글 쓴 사람들 벌 받는다" 등의 위로 댓글로 서동주를 응원했다.


한편, 서동주는 코미디언 고(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재미교포와 결혼했으나 2014년 이혼했으며 오는 6월 4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재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서동주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3. 3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4. 4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5. 5야구 FA 계약
    야구 FA 계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