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홍윤화, 연예계 싸움꾼으로 소문났는데…"싸운 날은 뺨 세게 때려" 폭로('돌싱포맨')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코미디언 부부 홍윤화와 김민기가 토크 부스터를 풀가동 시켰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개부부의 세계’ 특집에서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홍윤화는 김준호와 김지민의 비밀 연애 피해자라고 밝히며 토크의 불씨를 지폈다. 홍윤화는 김준호가 늦은 시간까지 술자리를 가진 김지민을 연신 걱정하며 전화를 하자 이를 의심스러워했고, 며칠 뒤 기사로 연애 소식을 접하게 됐다는 것. 그 당시 같이 있던 다른 일행이 두 사람은 직장 동료라며 둘러댔지만, 홍윤화는 자기도 동료 아니냐며 서운함을 토로했고 이에 김준호가 “너는 싸움도 잘하고...”라는 말을 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홍윤화와 김민기의 러브스토리도 들어볼 수 있었다. 두 사람은 바바리맨을 만났던 홍윤화를 김민기가 데려다주고, 밤중에 같이 치킨을 먹으면서 친해지기 시작했다고. 그 당시 홍윤화는 함께 사는 친구들과 “어느 치킨을 먹어야 분위기가 좋을까?”라고 나름의 진지한 회의를 벌였다고 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싸울 때의 웃픈 순간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같이 코너를 하던 시절 콩트 특성상 뺨 때리는 장면이 꼭 있었는데, 김민기는 싸우고 무대에 올라가면 “이따 맞아야 되는데”라는 생각만 나고 더불어 “싸운 날은 달라요. 세게 때리거든요?”라며 말 못 할 고충을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속상하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 김민기에게 자주 안긴다는 홍윤화는 얼마 전에 그가 자세를 바로잡고 안을 준비를 했다며 웃음을 유발했다. 여기에 김민기 또한 기념일 날 선물 줄 때 언제 튀어 오를지 모른다며 불안하다고 덧붙여 입담 터지는 코미디언 부부의 진가를 제대로 드러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