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아역 인근 마트 흉기 난동 30男, 범행 후 모습 보니

아주경제 정세희 기자
원문보기
[사진=JTBC]

[사진=JTBC]




서울 강북구 미아역 인근 마트에서 30대 남성이 흉기로 시민들을 공격해 60대 여성 1명이 숨진 가운데, 가해 남성의 범행 후 모습이 화제다.

지난 22일 서울 강북경찰서는 이날 오후 6시 20분께 서울 미아역 인근 마트에서 중년 여성 2명에게 칼을 휘둘러 1명을 살해한 3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살인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현장에 출동했던 소방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환자복 입은 남성이 여성을 흉기로 찔렀다'는 신고를 받고 구급대와 함께 출동했다"며 "현장에 출동해 보니 피해 여성 1명의 출혈이 심각한 상태였다"고 밝혔다.

피해자 가운데 60대 여성은 흉기에 찔려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고, 40대 여성 1명은 경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근 정형외과에 입원했던 환자로 알려진 A씨는 당시 술에 취해 마트 내부에 있던 칼 포장지를 뜯어 범행 도구로 사용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날 JTBC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A씨는 피해자들과 일면식도 없던 사이로 범행 직후 태연하게 담배를 피우며 누군가와 전화 통화를 하는 등 거리를 배회하는 모습도 보였다.


제보자 B씨는 "범행 후 경찰이 왔는데도 가해자는 태연하게 흡연하고 있었다"며 "경찰에게 '하나만 피우고 갈게'라고 반말로 말한 후, (경찰에) 제압당했다"고 전했다.
아주경제=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