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김일우♥박선영, 침대서 꽁냥꽁냥 "왜 이렇게 자연스러워"

뉴시스 허예지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5.04.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5.04.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배우 김일우·박선영이 여행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간다.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김일우와 박선영의 1박 2일 제주도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김일우는 아침 일찍부터 박선영을 위해 주방에서 요리를 한다. 평소 아침 식사를 하지 않은 편이라는 그가 삼시 세끼를 꼭 챙겨 먹는 박선영을 위해 나선 것. 김일우는 샐러드, 계란프라이, 토스트, 잼 등 호텔 조식 부럽지 않은 한 상을 차린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감' 배우 이다해는 "저렇게 아침식사 차려주는 신랑, 너무 좋다. 일등 신랑감이다"고 김일우를 칭찬한다.

이에 가수 박현호는 "(남편인) 세븐 형님은 안 차려주시냐"고 묻는다. 이다해는 "우리는 둘 다 (아침 일찍) 일어나지를 않는다. 아침잠이 많은 편"이라고 솔직하게 답한다.

그룹 'H.O.T' 출신 장우혁이 "그래도 언젠가는 일어나지 않냐"고 재차 묻자, 이다해는 "일이 없으면 우리는 누가 깨우지 않는 한 그냥 스트레이트로···"라고 답해 웃음을 안긴다.


식사를 마친 김일우·박선영은 나란히 한 침대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눈다.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왜 이렇게 자연스럽냐"며 환호한다.

이후 두 사람은 박선영이 좋아하는 호피 무늬 커플룩을 입은 채 가파도로 향한다. 김일우는 제주의 여러 섬 중 가파도를 좋아한다고.

두 사람이 배에 오르자, 관광객들은 "두 분 잘 어울린다", "좋은 소식 들려 달라"며 박수를 보내 이 커플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가파도에 도착한 김일우·박선영은 자전거를 빌려 섬 투어에 나선다.

김일우는 한 포토 스팟에 도착하자 깜짝 무대를 선보인다. 박선영을 위해 미리 준비해 온 이벤트가 무엇일지 주목된다.

한편 김일우는 마지막 배 시간이 다가오자 "선영! 오늘 꼭 서울 가야 해? 하루 더 있다가 가"라고 용기 내 말한다. 박선영의 대답에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석현준 용인FC 입단
    석현준 용인FC 입단
  4. 4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5. 5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