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서정희, 재혼 앞두고 미국行? "언제 또 올지 모르니.."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방송인 서정희가 재혼을 앞두고 미국 맨해튼에서의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서정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Manhattan #Ferry #Express호 타려고 기다리는데 얼마나 춥던지 기다리면서 1분컷, 옥상에서 1분컷. 또 언제 올지 모르니 한 장이라도 건질 욕심에 찍고 바로 내려왔다”며 일상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정말 춥다. 바람이 최악~ 머리가 산발. 스카프랑 비니를 쓰고 버텨보지만 힘들었어요”라고 덧붙이며 생생한 현지 상황을 전한 것.

사진 속 서정희는 강바람을 맞으며 감성 가득한 겨울 풍경 속에 서 있다. ‘또 언제 올지 모르니’라는 문구로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서정희는 현재 6살 연하의 예비신랑 김태현 씨와 재혼을 앞두고 있다. 최근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프러포즈를 받아 화제를 모았기도. 그는 “20대 연애처럼 신기하고 즐겁다”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두 사람은 현재 동거 중이며, 결혼을 향한 준비를 차분히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서정희는 유방암 투병으로 심적으로 지쳐 있던 시기에 남자친구가 큰 위로가 되어 주었다고.과거 아픔 많은 이혼 과정을 겪으며 대중의 안타까움을 샀던 서정희. 다시 찾아온 사랑과 행복에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서정희의 딸 서동주 역시 최근 방송과 SNS를 통해 새로운 인연과 긍정적인 연애 소식을 전하며 엄마와 나란히 인생의 새로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고 있다. 고통을 이겨낸 모녀의 나란한 ‘새 출발’에 누리꾼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공조
    통일교 특검 공조
  2. 2김현태 명예훼손 고소
    김현태 명예훼손 고소
  3. 3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4. 4이민성호 아시안컵 4강
    이민성호 아시안컵 4강
  5. 5프로보노 강형석 정경호
    프로보노 강형석 정경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