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테크가 2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주관 '2025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TV A/S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혁신 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와이드테크는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와이드테크는 매년 새로운 기술을 도입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오는 7월에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신제품은 플랫폼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A/S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는 점은 와이드테크의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힌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서비스 전반에 걸쳐 끊임없는 개선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와이드테크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와이드테크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기부 활동에도 적극 나서며, 지속 가능한 기업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로 다시 한 번 우수성을 입증한 와이드테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