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방송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 팬 인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송가인(39)이 방송 화면과 실물 차이에 대해 억울함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는 '자수성가의 아이콘 송가인의 부내 나는 하루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송가인은 "그렇게 핫하다는 곳을 한 번도 안 와봤다"며 서울 성수동 투어를 떠났다. 팬을 알아본 송가인은 "저도 신기하다"고 웃으며 "사실 이렇게 못 돌아다닌다. 돌아다녀도 마스크 끼고 다녀야 한다"고 밝혔다.

성수동 곳곳을 둘러보던 송가인은 "자유롭게 다니니 편하다. 좋다"며 밝게 웃었다. 또한 "까먹다가 사람들이 알아보면 '나 송가인이지'라고 한다"며 팬들을 통해 자신이 유명인임을 실감한다고 털어놨다.

이후 한 여성 팬이 사인 요청을 하며 "방송에서 보는 것과 다르다. 날씬하고 너무 예쁘다"고 말하자 송가인은 "모든 분이 TV에서 본 거랑 너무 다르다고 한다. TV에서는 뚱뚱하게 나오는데 실물이 왜 이렇게 작냐고 한다"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한편, 송가인은 어머니 송순단 명인(국가무형문화재 제72호 진도씻김굿 전수교육조교)의 권유로 2010년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해 연말 결선 우수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2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으며, 2019년 TV조선 '미스 트롯' 시즌1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대표곡으로는 '가인이어라', '엄마 아리랑', '서울의 달' 등이 있다.

송가인은 2025년 4월 4주차 디시트렌드 '국보가수 송가인 항상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일간 투표에서 22일 오후 6시 18분 기준 3,576표를 얻어 변함없는 국민적 사랑을 입증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