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송은이, 쌍꺼풀 수술 전 사진에 현실 반응...“이걸 왜 가지고 있는 거야”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코미디언 송은이가 20대 시절 쌍꺼풀 수술 전 모습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코미디언 송은이가 20대 시절 쌍꺼풀 수술 전 모습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코미디언 송은이가 20대 시절 쌍꺼풀 수술 전 모습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송은이가 이삿짐을 정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송은이의 사무실을 찾은 직원들이 함께 정리에 나섰고, 송은이는 짐을 정리하던 중 과거 자신의 옛날 포스터를 발견했다.

그는 포스터를 꺼내며 “이걸 왜 가지고 있는 거야”라며 “우리 때는 밤업소라고 나이트클럽에 붙어 있던 포스터다. 부끄러우니까 멀리서 보여줄게”라고 말하며 민망해했다. 이어 “나 먼저 볼게”라고 포스터를 확인하더니 웃음을 터뜨렸다.

송은이는 “이 얼굴로 연예인이라고 일을 했다는 게 너무 웃긴다. 심지어 무쌍이다”라고 쌍꺼풀 수술 전임을 밝혔다. 그는 “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 좀 봐라. 이게(안경이) 너무 킹 받는다. 96년도니까 20대 중반 때 사진인가 보다”라고 했다. 회사 직원이 “이거는 액자로 해서 집에 걸어놔야 된다. 회사에 가져가서…”라고 장난치자 송은이는 웃으며 발끈했다.

직원이 “원래 이런 거 있지 않냐. 대표님 연혁”이라고 하자, 송은이는 “됐다. 대표님 연혁이 뭐가 필요하냐”고 반박했다.

이어 직원은 송은이의 또 다른 과거 사진을 발견하자 송은이는 “이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봐라. 나 예뻐졌지?”라고 했다.


직원들은 “자 오늘 집에 갈 때 하나씩 가져가자”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송은이는 2015년부터 콘텐츠 제작사 ‘콘텐츠랩 비보’와 ‘미디어랩 시소’를 운영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