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라디오스타' 케이윌, 신동엽 아내 선혜윤PD 섭외한 비결…"아는 형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케이윌이 '형수님들의 남자', '섭외 장인', '월클 아저씨'의 진가를 제대로 보여준다. 유튜브에 국민 MC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PD를 섭외한 비화부터 고자극 반전 뮤직비디오의 글로벌 인기까지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낸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고준, 케이윌, 김풍, 강남이 출연하는 '요즘 아저씨의 정석' 특집으로 꾸며진다.

케이윌은 자신의 본명 김형수를 활용해 작명한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 속 한 코너인 '아는 형수' 콘텐츠를 통해 거미, 손연재 등 절친한 스타 형수들을 섭외해 화제를 모은 근황을 공개한다.

그는 예능인 못지않은 예능감으로 "이렇게 내가 섭외할 수 있는 여자분들이 많은 줄 이번에 처음 알았다"며 웃음을 자아낸다. 케이윌은 "다 제가 직접 섭외했다"며 지금까지 출연한 게스트들로 이지혜, 백지영, 거미, 손연재, 정지선 셰프 등을 언급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그중에서도 화제가 된 선혜윤PD 섭외 비하인드도 밝혀진다. 케이윌은 과거 선혜윤PD와 방송에서 일어난 해프닝 덕분에 더 진한 인연을 맺었다면서, 그 후 친분을 쌓아 섭외할 수 있었다고 밝힌다.

또한 케이윌은 지난 2012년 서인국, 안재현, 씨스타 다솜이 출연했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가 고자극 반전 스토리로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월클 아저씨'에 등극한 사연을 공개한다. 그는 해외 팬들을 중심으로 리액션 영상과 댓글이 잇따라 올라오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한다.


이에 더해 작년 그 후속작으로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 서인국, 안재현이 다시 출연하며 큰 화제가 됐다고 밝힌다.

케이윌은 "앨범 낼 때마다 잘생겨진다"는 말을 들은 비하인드도 전한다. 그는 자신을 '못생긴 애 중에 제일 잘생긴 가수'라 일컬어지게 된 팬의 피켓 일화를 공개한다.

'형수님들'과 함께 유튜브를 접수하고, 예능감으로 토크쇼까지 사로잡은 케이윌의 활약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2. 2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3. 3젤렌스키 푸틴 전쟁
    젤렌스키 푸틴 전쟁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