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권은비 "워터밤 이후 광고 多, 혼자 활동해 수익 안 나눠"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권은비 / 사진=DB

권은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가수 권은비가 화제의 워터밤 무대와 이후 수익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동해물과 백두은혁'에는 '권은비와 KCM형이 왜 친한지 해명하는 영상(왜 D&E인지 해명은 덤)'이라는 제목의 영상의 올라왔다.

이날 권은비는 "견제되는 '워터밤 여신'이 있나"라는 질문에 "진짜 한 명도 없다. 신경 쓰이지 않는다"며 "내가 짱이지 않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은혁은 "원조의 클래스가 있어 반박을 못하겠다"고 인정했다.

권은비는 화제를 모은 2023년 워터밤 페스티벌 무대를 두고 "서울에서 하는 첫 행사였다. 큰 무대에 혼자 서는 게 처음이라 긴장을 엄청 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사람은 언제 어디서 잘 될지 모르는 것 같다.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이 알아봐 주실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내가 무대에 선 시간이 오후 1시였는데, 보통 저녁이 돼야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자리가 많이 비어있었다. '잘하고 있는 게 맞나' '사람이 많이 안 차서 어떡하지' 했다"며 "스케줄을 마치고 집에 왔더니 갑자기 반응이 터져 이게 무슨 일인가 싶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워터밤 이후 광고를 정말 많이 찍었다. 그전에도 벌긴 벌었는데, 워터밤 전후 수익 비율이 3:7 정도 될 것 같다"면서 "행사도 많이 나갔다. 혼자 활동해 수익을 나누지 않으니 이렇게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권은비는 워터밤 페스티벌 이후 2022년 발매한 곡 '언더워터'(Underwater)가 역주행에 성공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3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24억 원에 매입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2. 2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3. 3젤렌스키 푸틴 전쟁
    젤렌스키 푸틴 전쟁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