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시트렌드 2위] 반가희, 인생을 노래하는 무대 위 이야기꾼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심플엔터

출처=심플엔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중견 트로트 가수 반가희가 탄탄한 경력과 감성 짙은 무대로 다시 한 번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1974년생인 반가희는 2013년 가수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방송 무대와 음반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음악 세계를 꾸준히 넓혀왔다.

그는 KBS '트롯 전국체전'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1라운드 '돌고 돌아가는 길'로 울릉스타에 진출했고, 2라운드 '자존심', 3라운드 '날개', 4라운드 '님'으로 이어지는 열창 속에 준결승까지 올랐지만 아쉽게 9위로 탈락했다. 이후에도 KBS '트롯 전국대잔치', MBN '현역가왕'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음반 활동도 활발하다. 대표곡 '이별주', '찌질한 남자', '날개', '곡예사의 첫사랑', '인생은 순리대로' 등은 무대마다 다른 감정을 불어넣으며, 중장년층은 물론 폭넓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반가희는 인생의 굴곡과 감정을 담아낸 목소리로 '이야기하는 가수'라는 평가를 받으며, 트로트 무대의 중심에 서 있다.


22일 오후 3시 32분 기준, 디시트렌드 '그녀의 노래가 내 마음을 울린다! 1위로 올려야 할 트로트 여자는?' 일간 투표에서 반가희는 1,692표를 얻으며 2위를 기록했다. 중견 가수로서의 무게감과 진정성 있는 무대는 지금도 많은 이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2. 2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3. 3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