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SNS줍줍] 콜드플레이 콘서트서 여친 목마 태운 관객…"민폐" vs "해외선 OK"

아시아투데이 이효정
원문보기
/X 갈무리

/X 갈무리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에 민폐 목마 관객이 등장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콜드플레이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라이브 네이션 프레젠츠 콜드플레이 :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딜리버드 바이 디에이치엘(LIVE NATION PRESENTS COLDPLAY : MUSIC OF THE SPHERES DELIVERED BY DHL)’을 진행하고 있다.

이중 한 관객의 후일담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면서 논란이다.

이 관객은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목마 했다가 욕 먹었다”라는 제목과 함께 글을 게시했다. 관객 A씨는 “내 앞에 다 키 큰 남자들이라 안 보여서 애인이 목마를 태워줬는데 뒤에서 내려오라고 뭐라했다”며 “그냥 무시하고 보는데 계속 애인을 툭툭 쳐서 싸움이 났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이어 “해외 페스티벌 나가면 아무도 뭐라고 안 하는데 우리나라는 왜 이러냐. 진심 기분 나빴다”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살다살다 페스티벌도 아니고 콘서트에서 목마 태우는 사람은 처음 봤다”, “X에 올라와 있는 영상 목마 탄 사람 너지”, “네가 목마 타면 뒤에 사람들은 어떻게 보라고”, “끼리끼리다. 평생 방생하지 말고 살길”, “그럼 해외 가서 가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A씨는 이와 같은 반응에 “외국 안 가봤냐, 사람 꽉 찬 곳에서 태워도 뭐라 안 한다” 등의 적반하장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콜드플레이 X계정(Coldplay Access)에는 A씨로 추정 되는 목마를 탄 관객이 등장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도 “저 무개념녀는 뭐냐”라는 등의 비판이 끊이지 않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