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시트렌드 19위] 배아현, '수요일 밤에' 첫 무대서 감성 열창… 트로트 소녀의 진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출처=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배아현이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첫 방송에서 감성 짙은 무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수밤'은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이 총출동해 무대만으로 승부를 펼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첫 회는 시청률 4.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종편 1위를 차지했고, 순간 최고 시청률은 5.1%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은 '노래밖에 난 몰라, 레전드 심수봉' 특집으로 꾸며졌다.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 심수봉은 후배 가수들의 무대를 직접 보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배아현은 '미워요'를 선곡해 진심 어린 무대를 선보였고, 이에 심수봉은 "실례지만 나이가? 전부 다 어린 소녀들 같이 생겨서"라며 미소를 지었다.

심수봉이 "누군가를 미워해본 적 있어요?"라고 묻자, 배아현은 "거의 한 1년간 미워했죠"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심수봉은 "노래를 통해 자신을 위로하고 마음을 풀어낼 수 있다"며 "미워하지 맙시다 우리"라는 따뜻한 조언을 전해 감동을 더했다.


배아현은 그날의 무대를 통해 감정을 노래에 담아내는 능력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22일 오후 2시 35분 기준, 디시트렌드 '그녀의 노래가 내 마음을 울린다! 1위로 올려야 할 트로트 여자는?' 일간 투표에서 157표를 얻어 19위를 기록했다. 배아현의 진심 어린 무대는 앞으로 더욱 많은 팬들의 지지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3. 3유재석 두쫀쿠 열풍
    유재석 두쫀쿠 열풍
  4. 4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이재명 대통령 코스피
  5. 5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