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시트렌드 2위] 정성화, 뮤지컬 '알라딘' 1년 공연에 만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정성화가 뮤지컬 '알라딘'에서 지니 역으로 활약하며 1년간의 바쁜 일정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의 '한 차로 가' 46회에 출연한 정성화는 "작년 9월부터 연습을 시작해 서울 공연이 6월 22일까지, 이후 7월부터 9월 말까지는 부산 공연이 이어진다"며 "1년짜리 프로젝트로 지니로 살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정성화는 "배우 입장에서 1년이 따뜻하다. 고용불안이 없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가 "정성화가 고용불안 얘기하면 어떡하냐"고 하자 "배우라면 누구나 느끼는 공통된 감정"이라고 덧붙였다.

뮤지컬 '알라딘'의 유쾌한 매력에 대해서도 언급됐다. 송은이가 "김준수 잘생김, 이성경 예쁨, 정성화 개웃김"이라고 평하자, 정성화는 "나는 웃기면 된다. 멋있을 일은 없다"며 자신의 개그맨 출신 이력을 훈장처럼 여기는 모습을 보였다. "배우가 오래가기 위해선 스펙트럼이 넓어야 하고, 코미디를 할 줄 알면 다른 장르도 총망라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정성화는 팬들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2일 오전 11시 44분 기준으로 디시트렌드 4월 4주차 '무대에 등장한 순간, 객석 전체가 심쿵! 최고의 뮤지컬 황제는?' 일간 투표에서 1,546표를 얻어 2위를 차지하며, 뮤지컬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입증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