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치즈, 데이식스 영케이와 컬래버… '그렇게 됐어' 호흡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영케이 피처링 특급 시너지
스텔라장도 지원사격 나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치즈(CHEEZE, 멤버 달총)가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영케이(Young K)와 특급 컬래버를 선보인다.

(사진=무드밍글)

(사진=무드밍글)


지난 21일 오후 치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그의 정규 2집 ‘잇 저스트 해픈드’(It just happened)의 타이틀곡 ‘그렇게 됐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교복을 입은 남녀 학생 커플이 등장한다. 옛날 캠코더 감성으로 촬영된 티저는 풋풋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학생 커플의 다정한 데이트 장면을 그려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청춘의 한 페이지를 연상케 하는 티저와 어우러지는 치즈와 데이식스 영케이의 달콤한 보이스는 리스너들의 감성 역시 자극하며 두 사람이 보여줄 보컬 시너지를 향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그렇게 됐어’는 보사노바 리듬의 기타와 낭만적인 스트링, 그리고 경쾌한 목관악기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트랙이다. 데이식스의 영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계절과 꼭 어울리는 달콤한 하모니를 완성, 올 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저격할 전망이다.

치즈의 정규 2집에는 타이틀을 포함해 ‘작전명 하이볼!’, ‘트롤리’(Truly), 스텔라장이 함께한 신스팝 ‘링링’(RingRing) 등 총 열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전 트랙 모두 치즈가 직접 작사 또는 작곡에 참여했으며, 사랑의 다양한 순간을 노래하고자 한다.


정규 2집 발매와 동시에 치즈는 오는 5월 17~18일 양일간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의 티켓은 오늘(22일) 오후 7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오픈될 예정으로,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치즈의 정규 2집 ‘잇 저스트 해픈드’(It just happened)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