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쏘카, 5월 황금연휴 마지막 날까지 전기차 대여료 60% 할인

뉴스1 김민재 기자
원문보기

4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지구의 날' 이벤트

제주 제외한 내륙 지역에서 24시간 이상 대여 시 적용



쏘카가 5월 '황금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 달 6일까지 2주간 전기차 대여료를 60% 할인한다.(쏘카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4.22/뉴스1

쏘카가 5월 '황금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 달 6일까지 2주간 전기차 대여료를 60% 할인한다.(쏘카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4.22/뉴스1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쏘카가 지구의 날과 기후변화 주간을 맡아 전기차 대여료를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쏘카는 22일부터 5월 '황금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 달 6일까지 전기차 대여료를 60% 할인한다.

제주 지역을 제외한 내륙 지역에서 전기차를 24시간 이상 대여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이달 30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6일 자정 전에 차량을 반납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24시간 이상 대여하면 부름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원하는 쏘카존에 전기차 모델이 없으면 부름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배달·반납할 수 있다.

쏘카 애플리케이션(앱) 메인 화면 '여기로 부르기'에서 차량 수령·반납 장소와 이용 시간을 설정하고 차량 필터에서 '전기'를 선택한 뒤 원하는 차량을 고르면 된다.

전기차 대여 회원은 주행 거리 1km당 100원(연 최고 7만원)의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 또는 카드 포인트로 환급받을 수 있다.


쏘카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더 많은 회원이 전기차를 경험하고 친환경 이동에 동참하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이동 수단 확대와 충전 인프라 강화 등 ESG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j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