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정환, 女 연예인 성접대 폭로 “사업가 3人 만나”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신정환. 사진| 유튜브

신정환. 사진| 유튜브


방송인 신정환이 한 여성 연예인의 성접대를 폭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논논논’에는 “역대급 난상토론!(feat. 권력, 연예인, 성상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정환은 스폰서를 언급하며 “연예인들이 생각보다 약하다. 아무리 인기가 있어도 대표 같은 사람이 와서 ‘너 시간 한번 빼. 회사도 커질 수 있고 너도 커질 수 있어’라고 하고 (혹할 만한 사람 이름을) 이야기하면 식사 한번 안하겠느냐”고 말했다.

강병규는 “내가 광고 대행사를 할 때 이야기다. 중국인인데 나를 통해서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 소개를 받고 싶은거다. 나한테 20억을 주고, 자가용 비행기를 보내줄테니 알아서 섭외를 해달라더라”고 과거 스폰서 브로커 제안을 받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처음엔 광고 모델로 섭외를 해달라는고 하더라”며 접근 방식을 언급하기도 했다.

신정환은 “아는 형들이 옆에서 얘기하는 걸 차 마시다가 우연히 같이 들었는데 아는 후배들 얘기가 나왔다. 사업하는 선배들이 내가 옆에 있다는 걸 의식도 안 하고 본인들끼리 얘기하는데 ‘나 어제 누구 만났잖아’ 하면서 금액까지 얘기했다. 내가 잘못 들었나 싶었는데 500만원, 1000만 원”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 명이 동시에 한 명의 이름을 얘기했다. 서로 다 알고 있더라. 너무 충격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병규는 “누구냐”고 묻자 신정환은 “이건 제작진한테도 얘기 못한다. 진짜 돈 받고 사업 하는 사람들이랑 만나서 골프치고 밥 먹고 술 먹고 그렇게까지 하니까 얘기 하기가 그렇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안 걸렸고 심지어 소문이 좀 났었다”고 이야기했다. 강병규는 “명단하고 가격표까지 정확하게 지라시가 돈 적이 몇 차례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