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오는 5월31일까지 페이북에서 BC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약 30만원 상당의 퍼플렉시티 프로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
BC카드가 유료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검색 서비스 ‘퍼플렉시티 프로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무료 이용권 혜택은 BC카드 회원사 우리카드·하나카드·NH농협카드·IBK기업은행·KB국민카드·iM뱅크·BNK부산은행·BNK경남은행·신한카드·Sh수협은행·광주은행·BC바로카드 고객이 포함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 생활금융 플랫폼 페이북에서 BC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200달러(약 30만원) 상당의 퍼플렉시티 프로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퍼플렉시티 프로는 일반 버전과 비교해 일 검색 횟수 대폭 상향(300회 이상), AI 모델 선택(GPT4 등 최신 모델 사용 가능), PDF 및 이미지 분석 등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최신 AI 기반 검색 서비스다.
또 여러 AI 모델에서의 결과물을 한번에 제공할 수 있어 다양한 심층 리서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등록 과정도 간단하다. 지난 1일 이후 BC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누적 5만원 이상인 고객이 신청 가능하며 페이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이용권 받기를 통해 간단한 로그인 과정을 거친 후 등록해서 사용하면 된다. 1년 무료 이용권 기간이 끝나면 무료 버전으로 자동전환된다.
최민석 BC카드 상무는 “퍼플렉시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BC카드 고객들에게 최신의 AI 활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페이북을 통해 고객들의 소비생활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C카드는 퍼플렉시티, 데이터브릭스 등 AI와 관련된 글로벌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주 3일 10분 뉴스 완전 정복! 내 메일함에 점선면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