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츄, 감성 짙은 새 앨범으로 돌아오다… 'Only Cry in the Rain' 공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장지원 인턴기자) 가수 츄(CHUU)가 감성적 위로를 담아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츄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ly cry in the rain'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6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Strawberry Rush'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 'Only cry in the rain'을 비롯해 'Back in Town' 'Kiss a Kitty' 'Je t'aime' 'No More'까지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적 시도와 츄 특유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Only cry in the rain'은 '비 오는 날만큼은 감정에 솔직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아 청춘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건넨다.

뉴웨이브 기반의 몽환적인 신스팝 사운드와 츄의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뤄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츄는 컴백을 앞두고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무비랜드에서 프라이빗 청음회를 개최했다. 청음회는 뮤직비디오의 무드보드를 연상시키는 공간 연출과 함께 청취자들이 앨범 콘셉트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츄의 미니 3집 앨범 'Only Cry in the Rain'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ATRP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2. 2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통일교 비서실장 피의자 소환
  3. 3미얀마 총선 투표
    미얀마 총선 투표
  4. 4장동혁 신천지 거부
    장동혁 신천지 거부
  5. 5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