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프로 참석러' 신지, 같은 날 김종민·에일리 결혼식 모두 참석 "식 30분 차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신지 SNS

사진=신지 SN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하루 동안 김종민, 에일리의 결혼식에 모두 참석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20일 신지는 자신의 SNS에 "좀 더 오래 보고 가려고 서두른다는 게 신부보다 먼저 도착"이라는 글과 함께 에일리의 결혼식 참석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덕분에 첫 번째로 사진 찍고 이야기도 오래 나누다가 올 수 있었다. 예진아 우리 아기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너무나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며 결혼을 축하했다.

한 누리꾼은 해당 게시물에 "그럼 김종민 결혼식은?"이라고 물었다. 신지는 "식 30분 차이였어요. 식장끼리 거리도 좀 있었고요. 또한 고민이 필요한 일도 아니었어요. 어떻게 해서든 둘 다 참석하는 게 저한테는 당연한 일이었습니다"라고 답글을 달았다.

신지는 이후 김종민의 결혼식 참석 인증 사진과 영상 등을 게재했다. 그는 "신랑 입장에 떼창이라니"라는 영상을 게재하며 "등장도 야무지고 멋졌던 새신랑 리더님"이라고 적었다.

또한 김종민과 빽가와 함께 찍은 사진, 김종민의 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 등을 공개했다.

한편 에일리는 이날 1년 넘게 연인 관계를 이어 온 최시훈과 서울 강남구 모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 날 김종민은 11살 연하 사업가인 비연예인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