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상순, ♥이효리와 돈 관리 같이하지만 "가계부 쓴 적 없어" (완벽한 하루)[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이상순이 가계부를 작성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서는 이상순과 청취자가 서로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는 '취향의 공유'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한 청취자가 아기를 육아하면서 적적한 마음에 라디오를 듣고 있다고 문자를 보냈고, 이상순은 "아기 키우시는 분들이 저희 방송 많이 들으신다. 아이가 잘 잔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요즘 봄이라 저희가 선곡이 예전보다는 밝고 신나는 곡을 트는 경향이 생겼다"며 라디오의 분위기 변화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아기가 잘 잘 수 있는 지를 모르겠다. 제가 멘트 할 때 잘 것 같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안겼다.

이상순은 '추억의 공유' 코너에 대해 "반응도 좋고, 여러분들이 좋아하지만 '박수칠 때 떠나라'는 말이 있다. 이번 개편 때 이 코너를 버리기 힘들겠지만 어떻게 될지 모른다"며 개편에 대한 가능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또 다른 청취자는 "날이 너무 좋아서 집 창문 열어두고 순디 목소리 들으니 너무 좋다. 지금은 가계부를 쓰고 있다. 좋은 날씨에 좋은 노래 들으며 재무 관리를 하니 즐겁다"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전했다.


이를 들은 이상순은 "가계부 쓰시는 분들 참 부지런하다. 전 가계부를 쓴 적 없다"며 놀라움을 보였고, "가계부를 쓰고 한 달 동안 어떤 곳에 지출이 많았는지를 보시면서 '여기서는 아껴야겠다'를 (파악)하시는 거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그는 "저는 그런 걸 못 한다. 그런 분들이 J(계획형)냐"며 성향을 추측했다.

한편 과거 이효리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돈 관리에 대해 "(이상순과) 같이 한다. 거의 내 돈이기 때문에 관리만 같이 할 뿐이다"라고 밝혔던 바 있다.

사진=MBC FM4U, 이상순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2. 2테니스 성 대결 사발렌카
    테니스 성 대결 사발렌카
  3. 3코스타 감독 벤투 DNA
    코스타 감독 벤투 DNA
  4. 4뉴진스 완전체 해체
    뉴진스 완전체 해체
  5. 5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