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트렌드지, 5월 1일 새 싱글 '카멜레온' 발매..1년 만에 컴백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새 앨범명 ‘카멜레온’을 공개하며 화려한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는 21일 “트렌드지가 오는 5월 1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카멜레온(Chameleon)’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6월 발표한 ‘드림라이크(DREAMLIKE)’ 이후 약 1년만의 컴백으로, 콘셉트 포토와 녹음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멜레온’은 트렌드지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과 새로운 도전을 담아낸 앨범으로, 그룹의 또 다른 변화를 예고한다. 이번 앨범에서 트렌드지는 카멜레온처럼 유연하면서도 선명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층 깊어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과 만난다. 특히 안무는 물론, 작사와 작곡에도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트렌드지만의 개성과 역량을 앨범 전반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타이틀곡 ‘카멜레온’은 브레이크 비트를 활용한 팝 장르 기반의 곡으로, 체온과 기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장르적 요소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개성 넘치는 가사를 통해 변화무쌍한 트렌드지의 이미지를 재치 있게 풀어냈다.

수록곡들 역시 트렌드지만의 색을 뚜렷하게 담고 있다. 첫 번째 트랙 ‘RPZ’는 조한국, 라엘, 정예찬이 유닛 ‘래퍼즈(RPZ)’로 참여해 각자의 개성과 정체성을 녹여냈다. 마지막 트랙 ‘뚜뚜’는 팬덤 ‘프렌드지(FRIENDZ)’를 향한 귀여운 고백을 담은 팬송으로, 트렌드지의 따뜻한 진심이 느껴진다.

앨범은 지난 1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해외 팬들의 선주문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일반반과 포카앨범(POCAALBUM) 등 다양한 버전에 트렌드지의 매력을 풍성히게 담아냈다.


트렌드지는 이번 컴백 활동과 함께 두 번째 유럽 투어 ‘트렌드지 글로우(GLOW) 투어 인 유럽’에 돌입한다. 카자흐스탄 알마티를 시작으로 조지아 트빌리시, 그리스 아테네,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불가리아 소피아, 영국 런던, 벨기에 브뤼셀, 프랑스 파리, 폴란드 바르샤바, 헝가리 부다페스트, 포르투갈 리스본, 이탈리아 밀라노, 스위스 제네바 등 총 13개 유럽 도시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