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시트렌드 28위] 홍자, 김포 시민과 함께한 따뜻한 무대…감성 트로트 빛났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홍자가 지난 19일 김포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7회 김포시민의 날 기념행사 무대에 올라 축하무대를 펼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출처=홍자 개인 SNS

출처=홍자 개인 SNS 


'서로를 응원하고 함께하는 우리 김포'를 슬로건으로 시민 주도형 축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홍자는 오프닝 곡 '자야자야 홍자야'를 통해 무대의 문을 열었다.

이어진 '빠리삐리뽀', '사랑참' 등 대표곡 무대에서는 특유의 감정 표현과 무대 장악력을 발휘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무대 위 홍자는 관객과 눈을 맞추고, 노래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시민들과 진한 교감을 나눴다. 매년 시민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열리는 김포시민의 날 행사에서 홍자의 무대는 단연 하이라이트로 꼽혔다.

한편, 홍자는 21일 오후 1시 45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그녀의 노래가 내 마음을 울린다! 1위로 올려야 할 트로트 여자는?' 일간 투표에서 17표를 얻어 28위에 이름을 올렸다. 꾸준한 방송 및 공연 활동과 함께 지역 행사에서도 진심 어린 무대로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홍자의 감성 깊은 무대는 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설렘을 전할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