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OSEN 언론사 이미지

'거룩한 밤' 마동석, 전체 예매율 1위 등극..제2의 '범죄도시' 되나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오는 4월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각본감독 임대희,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노바필름)가 개봉 전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강력한 흥행 주자로 주목 받고 있다.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개봉을 한 주 앞두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4월 21일(월) 오전 10시 기준,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해 뜨거운 기대를 입증하며 흥행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로비', '승부', '야당', '파과'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이룩한 기록으로 봄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오컬트 액션의 등장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4월 30일(수) 개봉을 앞두고 산뜻한 출발을 시작한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마동석, 서현, 이다윗이 보여줄 유쾌한 팀케미와 이제껏 본 적 없는 통쾌하고 시원한 퇴마 액션으로 극장가에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건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오는 3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