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김성주·붐,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합류…5월 1일 첫 방송

더팩트
원문보기

'미스터트롯3' 톱7 스핀오프 예능
티저 영상 공개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조선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조선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방송인 김성주와 붐이 '사랑의 콜센타'를 지원사격 한다.

TV조선은 21일 "새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세븐스타즈')가 오는 5월 1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진행은 방송인 김성주와 붐이 맡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프로그램에 기대감을 더했다.

2021년 첫 방송한 '사랑의 콜센타'는 전국 각지에서 걸려 온 전화를 통해 신청곡을 부르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미스터트롯' 시즌1 톱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했으며 시청률 23.1%(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로 막을 내렸다.

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오는 '세븐스타즈'는 '미스터트롯3' 톱7(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대명 남승민 추혁진)의 이야기를 그린다. 여기에 '사랑의 콜센타'를 국민 예능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2MC 김성주와 붐도 합류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분주하게 전화로 사연을 받는 센터장 김성주와 인사팀장 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서울과 부산부터 뉴욕까지 언급하는 두 사람의 능청스러움이 웃음을 안긴다.

이어 톱7은 노래 배달 서비스 택배원으로 변신한다. 팬들을 위해 사랑을 한가득 담아 뽀뽀를 날리는 김용빈, 닭살 주접 멘트를 거침없이 날리는 손빈아 등 경연 때와는 달라진 톱7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러던 중 '고객님이 부르면 어디든 배달 갑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커다란 상자를 들고 분주하게 달려간다. 이들이 어떤 팬서비스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티저 영상 말미 '세븐스타즈'를 통해 시청자들이 톱7과 소통할 수 있는 비법도 공개됐다. 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할 수 있으며 사연이 접수되면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세븐스타즈'는 오는 5월 1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섭 저장FC 이적
    박진섭 저장FC 이적
  2. 2서해 피격 사건 항소
    서해 피격 사건 항소
  3. 3권창훈 제주 유니폼
    권창훈 제주 유니폼
  4. 4존슨 크리스탈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탈팰리스 이적
  5. 5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