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前스케이트 국대' 박승희, '양관식'과 결혼했다…'무쇠남' 남편 최초 공개('동상이몽2')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전 스케이트 국가대표’ 박승희가 남편 엄준태와 결혼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승희, 엄준태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박승희는 ‘폭싹 속았수다’ 속 무쇠남 양관식을 능가하는 남편을 공개한다. 남편은 자수성가한 유명 가방 브랜드 CEO로 알려져 있다. 아침부터 박승희 남편은 의류수거함 급으로 더러워진 집을 수습하고 차량 청소를 하는 모습을 보인다. 바쁜 상황에도 아내에게 “내가 다 할게”라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2살 딸까지 능수능란하게 케어한다.

박승희는 “차에서 썩은 음식까지 나왔다”라고 털털한 성격을 드러내는 반면, ‘깔끔남’ 남편은 온종일 일한 뒤 아내와 딸을 따라다니며 청소해도 힘든 내색 한 번 하지 않는다. MC들 역시 “무쇠남 관식이 맞네!”, “정말 좋은 남편이다”며 감탄한다.

한편 박승희 부부에게는 역대급 위기가 발생한다. 두 사람은 결혼 생활 도중 묵혀온 문제들을 수면 위로 끌어올리는데, 박승희는 남편에게 “오빠한테만 좋은 말 못 듣는다”고 서러움을 토로하고, 박승희 남편은 “행동으로 보여주는데 말이 뭐가 중요하냐”라고 맞받아친다. 결국 박승희는 오랜 대화 끝에 눈물을 보이지만, ‘무쇠남’ 남편은 냉랭한 표정을 보인다.

심지어 박승희는 ‘무쇠남편’을 두고 “운동보다 결혼 생활이 더 어렵다”며 충격 제보를 했었다는 사실도 밝혀진다. MC들에게 도움 요청까지 한 박승희는 “이럴 거면 헤어지는 게 맞지 않나?”라며 딸 양육권까지 고민했던 지난날을 고백한다.

‘동상이몽2’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