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나인 퍼즐' 김다미·손석구·김성균·현봉식의 추리 스릴러…촘촘한 재미 예고

JTBC
원문보기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나인 퍼즐'이 웰메이드 추리 스릴러의 재미를 예고하는 스틸을 21일 공개했다.

'나인 퍼즐'은 10년 전, 미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현직 프로파일러인 김다미(이나)와 그를 끝까지 용의자로 의심하는 강력팀 형사 손석구(한샘)가 의문의 퍼즐 조각과 함께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추리 스릴러 시리즈다.

공개된 스틸은 퍼즐 조각과 같이 총 9장의 스틸로, 10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인물들의 전개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먼저 10년 전 살인 사건의 현장을 발견하기 직전, 묘한 불안함을 느끼는 고등학생 김다미의 모습은 폭풍전야를 보는 듯 불길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건 당일의 기억을 잃은 김다미를 10년째 유력한 용의자로 의심하며 지켜보는 강력팀 형사 손석구의 날카로운 눈빛은 과연 그날 밤의 진실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용의자와 형사에서 10년 후 프로파일러와 형사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모습은 독특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내며 지금껏 본 적 없는 흥미로운 관계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0년 만에 연쇄살인이 다시 시작된 가운데, 또다시 나타난 의문의 퍼즐 조각을 바라보는 김다미의 혼란스러운 표정은 대체 누가, 어째서 그에게 퍼즐을 보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나인 퍼즐'


한편, 손석구를 비롯해 한강경찰서 강력 2팀 팀장 김성균(양정호), 막내 현봉식(최산) 등 형사들이 모여 의문의 빨간색 캐리어를 조사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사건의 심각성이 생생하게 느껴지며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지게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나인 퍼즐'은 디즈니+에서 오는 5월 21일 6개, 5월 28일 3개, 6월 4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