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지, 김종민 신부 옆에서 다정샷…같은날 에일리 결혼식도 참석 '의리녀'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N샷]



신지 인스타그램 캡

신지 인스타그램 캡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혼성 그룹 코요태 신지가 가수 에일리와 같은 그룹 김종민의 결혼식에 모두 참석해 찍은 인증사진을 올렸다.

신지는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좀 더 오래 보고 가려고 서두른다는 게 신부보다 먼저 도착! 덕붕네 첫 번째로 사진 찍고 이야기도 오래 나누다가 올 수 있었다, 예진아 울 애기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너무나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에일리와 신부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지와 에일리는 밝게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같은 날 신지는 김종민의 결혼식장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즐겁고 행복한 코남매, 김리더 장가가는 날" "신부님 얼굴은 지켜주는 걸로" 등의 문구와 함께 올린 사진은 김종민 결혼식장의 다양한 풍경을 담고 있다. 특히 신부와 찍은 사진에서는 신부, 김종민과 함께 나란히 사진을 찍은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한편 에일리는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공개 열애 1년여 만인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김종민 역시 같은 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11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