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하하, "조영구, 정준하 다음이 지예은 너"…연예계 3대 촛농 언급에 '폭소'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하하가 지예은의 사라진 이것을 그리워했다.

20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상인회의 회원이 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지예은에 대해 "너무 예쁘게 하고 다니면 안 돼, 설정상"이라고 했고, 다른 멤버들은 급격하게 살이 빠진 지예은을 걱정했다.

또한 유재석은 지예은의 콘셉트가 대해 "렉시야?"라고 물었고, 하하와 양세찬은 각각 "빵꾸똥꾸, 타조알"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하하는 "지예은 투턱 가져와"라며 살이 빠진 지예은을 보며 아쉬워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도 서운함을 담아 한 마디씩 거들었다.

이에 유재석은 "사실 내가 이런 사례를 처음 보는 게 아니다"라며 한순간 캐릭터를 잃은 이들을 떠올렸다. 그러자 하하는 "조영구 형, 정준하 그다음에 너야"라고 했고, 양세찬은 "촛농"이라며 다이어트로 외모가 달라졌던 선배들을 떠올리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들은 지예은은 "진짜 말 너무 심해. 내가 다이어트 어떻게 했는데"라며 흥분했다. 하지만 이전과 다르게 지예은은 큰소리도 잘 내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최다니엘은 본인은 현재의 모습이 좋은지 물었다. 그러자 지예은은 "좋아요 좋아요. 너무 좋아요"라며 더 이상 언급을 하지 못하게 만들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