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김종민·에일리·심현섭 오늘 결혼… 스타들의 겹경사에 하객도 '동분서주'

세계일보
원문보기
김종민·에일리·심현섭이 오늘(20일) 결혼한다. 뉴스1, 인스타그램 캡처

김종민·에일리·심현섭이 오늘(20일) 결혼한다. 뉴스1, 인스타그램 캡처


김종민, 에일리, 심현섭이 오늘(20일) 결혼한다.

김종민은 오늘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부부의 연을 맺는다.

지난 1월 김종민은 KBS 2TV ‘1박 2일 시즌4’에 출연해 “오늘 중대 발표를 하겠다, 나 장가간다”라며 직접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앞서, 김종민은 지난해 7월 MBC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에 출연해 열애를 암시하기도 했다.

오늘 결혼하는 김종민. 채널A 제공

오늘 결혼하는 김종민. 채널A 제공


이후 김종민은 사업가인 11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열애 사실을 밝혔으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김종민은 각종 예능에 출연해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 결혼 준비 과정을 밝히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기도 했다.


김종민의 결혼식 사회는 1부 유재석, 2부 조세호·문세윤이 각각 맡는 가운데, 많은 하객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에일리도 오늘(20일) 서울 모처에서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혼인신고를 해 이미 법적 부부이며, 현재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일리는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해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오늘 결혼하는 에일리. A2Z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결혼하는 에일리. A2Z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에일리의 예비 신랑 최시훈은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심현섭 역시 오늘(20일) 서울 종로구 한 예식장에서 11세 연하의 연인 정영림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만난 후,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연인이 되는 과정을 공개했다.

오늘 결혼하는 심형섭. 뉴스1

오늘 결혼하는 심형섭. 뉴스1


심현섭은 정영림 씨의 부모님을 만나 결혼 승낙을 받고 “올봄에 예식을 올리고 싶다”고 밝혔는데 실제 결혼에 성공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꾸준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온 심현섭의 결혼식에는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심현섭은 최근 사회관계망시스템(SNS)를 통해 “파릇파릇한 봄날 애타게만 기다렸던 결혼”이라는 문구의 청첩장을 공개하고 54세의 나이에 새신랑이 되는 기쁨을 전했다.

한편, 이렇게 세 명의 연예인이 나란히 20일에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김종민과 에일리는 30분 차이로 결혼식을 올려 양측 모두에게 청첩장을 받은 연예인 하객들은 어느 곳에 참석해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도라이버 복귀
    조세호 도라이버 복귀
  2. 2아이유 연말 기부
    아이유 연말 기부
  3. 3김민석 총리 소방기관 격려
    김민석 총리 소방기관 격려
  4. 4쿠팡 국정조사
    쿠팡 국정조사
  5. 5김상환 헌재소장
    김상환 헌재소장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