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오타니 아빠 됐다… ”예쁜 딸 낳아준 아내에게 감사”

조선일보 이가영 기자
원문보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수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첫아이를 얻었다는 소식을 알렸다.

오타니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예쁜 딸을 낳아준 내 사랑스러운 아내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내 딸에게, 우리를 매우 걱정 많은 부모로 만들어줘서 고마워”라고 했다.

오타니는 이 게시물에 신생아의 발바닥 사진을 작게 첨부했다.

AP통신에 따르면 LA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이날 MLB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경기 중 오타니의 득녀 사실을 확인했다. 로버츠 감독은 “축하합니다. 쇼(쇼헤이)!”라고 외친 후 아직 아기의 이름은 모르겠다고 했다.

오타니는 작년 2월 일본여자프로농구 선수 출신인 다나카 마미코(28)와 결혼했다고 깜짝 발표했다. 오타니는 “한국에서 아내를 공개하겠다”고 밝힌 후 그해 3월 15일 한국행 비행기에 타기 전 아내를 공개했다. 키 180㎝의 다나카는 일본여자프로농구리그 후지쓰 레드웨이브에서 뛰었고, 2023년 은퇴했다. 오타니는 작년 12월 아내의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일본 출신 오타니는 투타 겸업을 하며 MLB 역사를 새로 쓴 수퍼스타다. 지난해 MLB 최초로 단일 시즌 50홈런-50도루 기록을 세웠고, 올 시즌에는 출산 휴가 전까지 20경기에 출전해 타율 0.288, 6홈런, 8타점을 기록했다.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가영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